2016년07월03일 86번
[유통정보] 인터넷 마케팅 가격 전략의 유형에 대한 내용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저가화 전략 : 인터넷상에서 고객들이 제품가격을 쉽게 비교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은배달비용을 포함하여 다른 경쟁업체에 비해 더욱 싼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.
- ② 무료화 전략 : 인터넷 상에서 상당수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무료사이트를 사용하는 고객은 해당사이트에 접속할 때마다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보게 되며, 이러한 웹사이트의 광고는 수익원이 될 수 있다.
- ③ 역가화전략 : 인터넷 마케팅환경에서는 고객중심적차원에서 가격을 결정하는 전략이다.
- ④ 유가화 전략 : 고객에게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만큼 부가적인 보너스나 포인트를 제공하는 극단적인형태의 가격전략이다.
- 유료화 전략 : 기업은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독특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유료화 전략을 전개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